스토리

Home 알파이야기 스토리

스토리

본문

"NACHTSCHWÄRMER" 베를린에서 열리는 사진작가들과의 만남

페이지 정보

작성자케이피유어스 작성일 19-03-29 15:41 조회 2,277회

ALPA 사진 작가 Bernhard Schurian의 전시회가 5월초 베를린 P: photography unlimited: 협회에서 열립니다.

Schurian의 시리즈 "Nachtschwärmer"(Night Owls)는 전 세계 날아 다니는 곤충의 클로즈업을 포함하고 있으며 비정상적으로 큰 형태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는 ALPA와 특별히 개발된 카메라 설정에 의한 포커스스태킹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촬영되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5월 4일부터 5월 17일 베를린 - 오버 슈네 웨이드 (Wilhelminenhofstrasse 68 A)의 협회 사이트에서 열립니다. Klaus Lederer, 베를린 문화 및 유럽 의원의 부시장 및 상원 의원이 개회 연설을 할 것입니다. 전시회 참가 신청은 contact@pberlin.net으로하십시오.

전시회»Nachtschwärmer« Bernhard Schurian 기간

기간 : 2018년 5월 4일 ~ 17일
개장 시간 : 월 - 목 오후4시~8시, 금 - 일 오후12~8시


ca5ac639e592fb30bfbbabb4f292492c_1553841587_5597.jpg
Diogmites lindigii © Bernhard Schurian


Press release p: photography unlimited:

독일어로 "NACHTSCHWÄRMER"라고 알려진 나방은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날개 달린 곤충이고 두 번째는 "올빼미 "로 낮과 밤이 바뀌는 것을 의미합니다.

베를린에 기반을 둔 사진 작가 Bernhard Schurian은 이러한 "NACHTSCHWÄRMER"를 진정한 의미, 즉 황혼과 어둠 속에서 비행하는 곤충들로 묘사합니다.
그는 베를린-브란덴부르크 호수 주변의 작은 괴롭히는 곤충에는 관심이 덜하지만, 세계 자연사 박물관의 훌륭한 표본에 훨씬 더 관심이 있습니다.

분류학 적으로 그들은 Sphingidae (swarmers)에 속하는 Sataspes tagalica, Exaerete frontalis, 녹색 난초 꿀벌 또는 심지어 Phytalmia alcicornis (뿔이있는 과일 파리)와 같은 유명한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그들은 아시아, 인도, 네팔, 중국 및 태국, 파푸아 및 북 오스트레일리아 또는 중앙아메리카와 남미 출신입니다.

Schurian은 이 곤충을 금세 20대들의 밤 올빼미처럼 화려하고 매력적으로 묘사합니다. 그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베를린 유흥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장엄하고 키가 크고, 그는 사람들을 그와 마주하게 앉아있는 것처럼 정면 또는 3/4 프로필에서 그들을 보여주는 검은 배경에 놓습니다.

난초 벌은 무지개 빛이 나는 녹색이며, 나방의 벨벳 같은 파란 색의 많은 털과 함께 라틴 이름 Sataspestagalica를 확실히 자극했을 것입니다. 다른 곤충들이 우리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세계 생태계 균형을 위한 곤충의 중요성을 지적하기 위하여 사진작가가 크고 작은 비율로 큰 도약을 보여줍니다.

동시에, 이러한 작은 곤충의 이미지 크기는 Bernhard Schurian 사진 촬영의 특징입니다. 왜냐하면 전통적인 사진 기술로 작은 생물의 더듬이에서 꼬리 끝까지 사진으로 찍기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원하는 깊이의 초점을 달성하기 위해 Schurian은 포커스 스태킹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스태킹 기술을 사용하면 수백 개의 개별 이미지를 각각의 날카로운 영역에서 잘라내어 특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이미지 전체에 새롭고 깊이있는 이미지로 모이게 됩니다.
이 기록은 매크로 시스템의 정밀도와 스위스 카메라 제조사 ALPA의 MacroSwitar 렌즈를 통해 가능하게 만들어졌으며, 이 렌즈는 적극적으로 프로젝트를 지원했습니다.

전시회 인쇄물은 p: Berlin의 작업실에서 제작되었습니다.
Bernhard Schurian의 전시회 NACHTSCHWÄRMER는 p : berlin가 어떻게 작업하는지에 대한 분명한 예를 제공합니다.
협력과 네트워킹을 통해 우리는 일반적인 워크샵 운영 이상의 예술적 사진을 홍보합니다.
p: berlin의 경우 환경을 신중하게 사용하는 것이 무역의 전제이기 때문에 이번 전시회에서 최근 몇년간 곤충을 죽이는 것에 대한 문제를 언급하고 싶었습니다.
또 하나의 이유는 이 작은 생명체들의 매력에 감탄하여 이들을 예술적인 형태의 버나드 슐리안으로 나타내는 것입니다.

텍스트 : Christoph Tempel, Alexander Schippel, 2017 년 3 월 29 일


ca5ac639e592fb30bfbbabb4f292492c_1553841615_3328.jpg
© Karsten Thielker

자체 선언문에 따르면 p: photography unlimited 은 국제 사진 네트워크의 베를린 표현입니다. 이 기관은 베를린의 예술가로서 일하는 사진가와 아날로그 및 디지털 워크 플로우 간의 평등한 관계를 촉진하기 위한 접촉점 역할을 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이 협회는 워크샵 및 사진 및 사진 서적 제작 실로도 사용됩니다.


Links

Photographers page Bernhard Schurian
Portfolio Nachtschwärmer
Website p: photography unlimited berlin
When insects become huge - Macro Photography with ALPA
ALPA Focus Stacking Project
Pressemappe (German)

© Karsten Thielke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